[철인왕후: 대나무숲] (2화 선공개)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하는 철종♥

2021/02/13
697 715 再生回数

'철인왕후' 에필로그 [철인왕후: 대나무숲] 2화 선공개 (1분 미리보기!)
중전이 가장 아끼는 이가 누구인지 질문하는 전하, 과연 소용이의 대답은?
오늘 밤(14일) tvN'철인왕후' 20화(최종화) 본편 종료 후
[철인왕후: 대나무숲] 2화가 티빙(TVING)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유료 회원 대상 서비스)
보러가기 ▶ www.tving.com/vod/player/E003504670
티빙 가입하기 ▶ www.tving.com/pass/pass.do
📣더 많은 [철인왕후: 대나무숲] 정보를 보시려면, TVING 채널을 구독하세요 ♥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철인왕후에필로그 #철인왕후 #티빙 #티빙온리 #TVINGONLY #Mr.

コメント数
  • 2화가 공개되었습니다 :) 지금 티빙(TVING)에서 '철인왕후 대나무숲'을 검색하세요!

    TVINGTVING12 日 前
    • tvN~ 방송국사장님~~~~*** tvN~연말시상식해요~~~*** tvN~연말시상식에서 배우님들 보고파

      q tq t8 日 前
    • 누구야!!

      알파카알파카9 日 前
    • @Sim Eileen 대나무숲은 2화까지만 공개됩니다!

      TVINGTVING10 日 前
    • 2편정도있던데 더 올라오나요?

      Sim EileenSim Eileen10 日 前
    • @앵두마미 0ㅖ??

      민10 日 前
  • 장봉화아안

    아보쓰아보쓰9 時間 前
  • 최상궁 졸귀

    사과 마이쥬사과 마이쥬14 時間 前
  • season2 please miss KJH 💓 SHS

    P PP P日 前
  • 0:37 그와중에 홍연이 책 들고가는..ㅋㅋㅋ

    캔듀「CANDU」캔듀「CANDU」日 前
  • jeonha is sulking and jealous and he is so cute!!!!!!!!! jealousy is cute for you jeonha

    BaekpieBaekpie5 日 前
  • Is my is my mother goose club out.

    Francis SteeleFrancis Steele6 日 前
  • 0:09 so sexy moment

    Cleo HurleyCleo Hurley6 日 前
  • Que Dios nos perdone.

    Kelly MontgomeryKelly Montgomery6 日 前
  • 은근 기대하는 철쫑이ㅋㅋㅋㅋ 당근 장봉환이라 했겠지 아ㅠㅠ 주말이 재미없다

    바껴야한다바껴야한다6 日 前
  • 3:25 Sorry God forgive please i like-1 sorry

    Francis SteeleFrancis Steele6 日 前
  • 0:21 최상궁 삐질까봐 최상궁도 불러주는거 심쿵...

    으이으이6 日 前
  • 14세미만이아니라 못봅니다.. 공간하시는분.. 손..ㅠㅠㅠㅠ 보고싶어!!!!!!으앙ㅠㅠ😫

    안혜린안혜린7 日 前
  • I think the ending was fine tbh, it was actually happy ending as Bonghwan was able to change Han's secretary schemes and expose his corruption. It was realistic in a way and fantasy fairy tale in another when his wish to come back came true.

    muscular jihoonmuscular jihoon7 日 前
  • 근데 결재하고 ... 잘 봤구요.. 오늘도 하나 하고 기다렸는데... 대나무숲은 30분짜리 2편이 끝인가바여?? ㅠㅠ 하아 왜 결재했니..... ㅠㅠㅠㅠㅠㅠ

    Gahee KimGahee Kim7 日 前
  • 아 홍연이 진짜 존나귀엽네 진짜 아나

    Y KY K7 日 前
  • 장봉환이겠지 머ㅋㅋ

    석가모니석가모니7 日 前
  • Yang milih allah like 40000 ya.

    Francis SteeleFrancis Steele7 日 前
  • Hongyeon's smile and hop when Sobong said her name immediately was too cute

    dbsksarangx3dbsksarangx38 日 前
  • 0:18 소봉즈 넘귀야ㅜㅠㅠㅠ

    _ xherrllow_ xherrllow9 日 前
  • 아빠라 할듯 ㅋㅋㅋ

    강규민강규민9 日 前
  • Can some one translate please😭🤣

    Jeannie marie AlfredJeannie marie Alfred9 日 前
  • 😍😍

    shahirah arifinshahirah arifin9 日 前
  • 어라 왕이확인하고싶었니

    김현아김현아9 日 前
  • 게이임?

    씹좆년씹좆년10 日 前
  • 이런. 혐한. 드라마보고. 자위질하는것들. 역겹다. ㅅㅂ 신고도. 안되네.

    Valac ValacValac Valac10 日 前
  • 신혜선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장성우장성우10 日 前
  • 장봉환 있고 없고의 목소리 디테일이 개쩔었다 그지요???

    B.M [병든Macho]B.M [병든Macho]10 日 前
  • 0:08 철종고개 돌리며 쑥스러워 하는거 왜케 긔엽냐 ㅠㅠㅠㅠㅠ

    절친ASMR BFF, 코르나 직장 개힘들다ᅮ 힘내요절친ASMR BFF, 코르나 직장 개힘들다ᅮ 힘내요10 日 前
  • 아진짜 대나무숲 좀 길게만들어주시징..

    라마바가나다라마바가나다10 日 前
  • 뒤로 가지말고 돌아서 앞으로 빨리가래 ㅋㅋㅋㅋㅋ

    댄스쟁이 가은댄스쟁이 가은10 日 前
  • ^^ㅣ발 그래서 누군데

    길태미길태미10 日 前
  • 가짜엉터리/위장둔갑/사이비/보수참칭행세/변종극우/사익추종 지상주의/기회,권위주의/수구꼰대꼴통/독재,기득권비호/특권,선민의식/토왜,뉴라이트/반민주주의/반민족/반헌법/반인도주의/반개혁 집단[{정치(새누리당 등)}, {관료:검찰(특권 분산에 반동하는 검사 등), 법원(사법농단 관련 판사 등), 기무사(조현천:미국으로 빤스런 등), (국정원,경찰,사이버사령부,감사원,기재부,원안위 등) 정부 공기관 소속의 사리사욕 극대화,권력 사유화한 정파적 발호의 일부 공직자}, {매체:보수지(조중동문 등), 경제지(한국경제,매일,아시아 등), 통신사(연합,뉴스1 등), 종교지(국민일보,세계,천지 등), 경북지방지(매일신문 등), 페미지(여성신문,프레시안 등)}, {재벌자본(이재용과 삼성 내 일부 부역자) 등}, {법조업계(김앤장:강제징용 재판 노골적 지연,일본극우 전범기업 상습 적극 변호) 등}, {토건업계:태영건설(sbs소유) 등}, {경제단체(전경련:세월호 폭식투쟁 자금 지원 및 극우단체 후원,최-박 게이트 연루,한국경제신문 소유) 등}, {퇴역정파군인친목단체(성우회:박근혜 역사교과서 국정화 사태 찬양,왜 극우 사사카와 재단에 자금 지원 받음,군사반란 가담 고위간부 다수가 회장 역임 및 포진) 등}, {극우단체(어버이연합,엄마부대,극우탈북자단체,한유총 등)} {사학비리단체(수원대:교비,기부금을 유용해 교육 목적이 아닌 사적인 소송비용에 사용 및 사돈관계 tv조선에 50억 투자),서남대,과거의 상지대 등}, {극우개신교(전광훈 교회 등)}, {사이비(신천지,통일교 등)}, {뉴라이트(반일 종족주의 참여 낙성대연구소 소속 이영훈 등)}, {독점적 플랫폼 지위로 시장에 독과점을 형성한 IT민간기업:포털(네이버:자사 광고,동영상을 인위적 개입해 상단노출한 혐의로 공정위에 과징금 260여억원 부과 철퇴,정파적 유사우익 뉴스 편중배치) 등}, {온라인(일베,디시,메갈,워마드 등)}, {극우유투버(신의한수,가세연 등)}, 부동산투기세력, 극우의사단체, 핵 발전소 신도들, 극우페미단체 등]들로 생각함. 이들의 우경화 공작 격파와 함께 적폐와 해악을 반드시 척결하고 미래로 나아가자!!

    청록파도청록파도11 日 前
  • 쫑이가 좀 여성캐고 소봉이는 남성캐릭. 그래서 둘이가 잘 맞는듯...ㅋㅋ

    Ben VgwortBen Vgwort11 日 前
  • 아 진짜 알려줘.... 아 가입하라고?

    ᄎᄎᄎᄎ11 日 前
  • 아버지이다에 한표..

    눈누난나눈누난나11 日 前
  • 표정이 너무 웃겨🤣🤣🤣

    BORA ASMR 보라BORA ASMR 보라11 日 前
  • 현대극에서 만납시다!!

    임라임라11 日 前
  • 이 거 꿀 인 데 프로필 링크 타고 멤버쉽 가입 후 5000원 받아가세여

    이거꿀인데이거꿀인데11 日 前
  • 근데 대나무숲은 뭔가요?

    칩포카칩포카11 日 前
  • 신혜선님 연기를 보면 넘 자연스러워서 정말 볼때마다 깜짝 깜짝 놀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드려요^^

    진주랑놀자진주랑놀자11 日 前
  • 사내중에서 아끼는 이가 누굽니까? 장봉환 ㅎ

    말라뮤트말라뮤트11 日 前
  • 대령숙수~

    성준정성준정11 日 前
  • 알고보면 게이...ㅋㅋ 근데 너무 재밌음 ㅜ

    JaeUK EdyJaeUK Edy11 日 前
  • 소봉: 당연히 나지~

    강미소강미소11 日 前
  • 그냥 심심 풀이로 보기는 했지만 전파 낭비다, 뭐 개그라고 생각하고 봐야지..ㅠ

    Oh happy dayOh happy day11 日 前
  • 가장 아끼는 사내는 누구요? 내 내면 깊숙한 곳에서 나를 지배하고 있는 그 남자지! 바로 나 장봉환!

    SPQR ΗΕΛΛΑSPQR ΗΕΛΛΑ11 日 前
  • 유료회원만 본다는게..아쉽다ㅜㅜ

    띠배님띠배님11 日 前
  • 아아 정말 철종님 연기.. 정말 쩐다. 물론 소용님 연기도 훌륭 !

    Yalie MaggieYalie Maggie11 日 前
  • Where to watch this episode with English subtitles?

    RAJASHRI SARKARRAJASHRI SARKAR11 日 前
  • Please tell me what episode is this.

    Ma. Josephine SaguiboMa. Josephine Saguibo11 日 前
  • 어떻게 말했는지 누가 스포좀..ㅠㅠ

    선빵이선빵이11 日 前
  • 철인왕후가.‥제일사랑한사람은~~~*???홍연이와최상궁~~*ㅋㅎㅋㅎ

    정우영정우영11 日 前
  • 만약 소용이가 병인오라버니 이러면 진짴ㅋㅋㅋㅋㅋㅋ

    조강희조강희11 日 前
  • 와..... 연기너무잘한다... 역시믿고보는 신혜선&김정현님

    장수지장수지11 日 前
  • What episode is this scene please?

    JeRose CrimoJeRose Crimo11 日 前
    • This is the spinoff

      Pena Sean æPena Sean æ11 日 前
  • Where can i look at this episode?

    Nasibah AnuarNasibah Anuar11 日 前
  • 뒤로 말고 앞으로 돌아서 빨리 나가게 ㅋㅋㅋㅋ

    YUNNYUNN11 日 前
  • 이거가입하면 무료로볼수있어요???

    N ewN ew11 日 前
  • 다음내용: 아끼는 사내는 울 아빠^^♥

    amy kimamy kim11 日 前
  • Why shelf not stay with the king in Shoshone....

    สนธยา เพิ่มวงศ์สนธยา เพิ่มวงศ์11 日 前
  • 허거덕! 대...대답을 못 들었는뎁쇼~ (티빙...편집점이 아주 그냥...ㅜㅜ)

    나혜진tv나혜진tv11 日 前
  • Thank you TVN for having Mr.Queen. 😍 I watched the last episode and thanks for giving us a good ending. Thank you. Gonna miss our Mamaaa 😁

    Ghail RayGhail Ray11 日 前
  • 철인황후 넘잼잇게 봣네요 신배우역시 믿고보배네요~~♡♡

    맘영맘영11 日 前
  • Which episode is this ?????

    Sarah From The NeverlandSarah From The Neverland11 日 前
  • 0:18 자기 말 안 해 줘서 서운한 최 상궁님 귀엽 ㅠ

    ᄒᄆᄒ!ᄒᄆᄒ!12 日 前
  • 아니 저기요 !!!!!!!!! 끊는 타이밍 미쳤네 티빙 가입해야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가각

    도라에몽도라에몽12 日 前
  • Season 2 pleaseeee💓💓

    Joyce MorenoJoyce Moreno12 日 前
  • 그럼 결국 봉환이는 게이된거냐..

    김형준김형준12 日 前
  • Let's all just pretend that this was the "real happy ending" of Mr. Queen.

    ChiChi12 日 前
  • HELP ME I DIDN’T UNDERSTAND BUT I MISS NO TOUCH COUPLE

    chihirochihiro12 日 前
  • ㅋㅋㅋㅎㅎㅎ~^*^~철종이 소용이 ~^*^~?!

    남자탁용삼남자탁용삼12 日 前
  • you don’t cut it like that 🙂 where’s the next dialogue 🙂 this is the first time i wished i dont understand korean 🙂

    Twinquel DimailigTwinquel Dimailig12 日 前
  • 총선 민심이 만들어준 민주개혁진영의 압도적 190석으로 세계 언론 신뢰도 5년 연속 꼴지(영국 로이터저널리즘연구소 발표)의 한국언론을 선진언론으로 혁신하기 위해 징벌적 언론손해배상제, 오보 확정시 사과 의무화 및 오보와 동일한 비중의 정정-반론-후속보도 도입, 기밀(외교,안보) 무단 공개 엄단, 법적대응(소송)이 가능하도록 허위/단정/악질의 정파적 프레이밍 포털 기사 일방 삭제-수정금지, 가짜뉴스 처벌법, 자본재벌의 광고수입 상한선 도입, 광고임을 밝히지 않고 시청자,독자를 기만하는 기사형 광고 금지, 방송국-홈쇼핑 연계 편성 규제 강화, 협찬 고지 명확화, 기자등급제 실시, 작성 기사와 보도의 기자 얼굴-이름-이메일 공개 상시화, 언중위 연령-직업별 구성원 다양화 등을 입법하고 매체 편집발행부의 교열 기능 복원, 본질 호도성 가차 저널리즘 퇴치, 정파적 목적을 위한 탈진실적 보도 제재, 검찰 출입처 폐지, 보수종편(채널a, tv조선, mbn) 폐국, sbs 공중파 지위 박탈, ytn/연합 세금지원 폐기, 이명박근혜정권 뉴라이트-일베 방송국 부역자들 인적청산, 네이버의 정파적 메인뉴스상단기사배치와 다음카카오의 편향적 댓글삭제, 댓글부대의 댓글여론조작 처벌 과감하게 가자!!!!

    청록파도청록파도12 日 前
  • 별똥별이 소원다들어줌~

    레이더마스터레이더마스터12 日 前
  • 드라마 속에 이런 장면 못본듯!!

    Hye ParkHye Park12 日 前
  • 뒤로 가지말고 앞으로 가시오 김정현 애드립일꺼 같은데ㅋㅋ

    바껴야한다바껴야한다12 日 前
  • ㅠㅠ인생드라마가 생겼다 겨울마다 정주행 해야지

    뇸뇸뇸뇸12 日 前
  • 뒤로가지 말고 앞으로 빨리~!!!ㅋㅋㅋㅋㅋㅋ

    뮤지뮤지뮤지뮤지12 日 前
  • What episode?

    esther basariaesther basaria12 日 前
  • 찐소용과 종철이의 로맨스를 보고 싶었는데 이딴 대나무숲 따위

    까칠이 낚시일기까칠이 낚시일기12 日 前
  • 근데 대나무숲은 티비에서 방송 안하고 무조건 티빙에서만 하나요..?

    연화연화12 日 前
  • Why i don remember watching this scene?

    sakirabbitsakirabbit12 日 前
  • ✨ 💚

    박진균박진균12 日 前
  • 🙌

    박진균박진균12 日 前
  • 아닠ㅋㅋㅋㅋㅋ이때 철종이 질투하는거 너무귀여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우유12 日 前
  • wala bang pa english sub dyan?

    Himig DiwaHimig Diwa12 日 前
  • 난 아직도 결말이 찝찝하...소용이가 그 소용이가 아니잖아....

    유무유무12 日 前
  • 뭐라고?!?! 여기서 끊는다고?!?!

    정철훈정철훈12 日 前
  • 마마, 저 없는 동안 이런 말씀을 나누신 겁니까?>

    홍연홍연12 日 前
  • What is episdoe is thissssss?????????

    hayejish shiiehayejish shiie12 日 前
  • ㅠㅠㅠ 마지막회 신혀선님 완전팬되어서요 응원합니다

    누나날샌돌이누나날샌돌이12 日 前
  • 맥락없어도 좋으니...시즌2....요배우요대로 다 ㅠㅠ제발요

    주링주링12 日 前
  • 아니ㅜㅜㅜㅜ 복중에 아기씨가 계셔서 태교로 인해 우리 마마와 전하의 꽁냥꽁냥을 보지 못했는데...ㅜㅜ 그 복중 아기씨 용안 한번 안 보여주시고 가시는게 어디있습니까..ㅜㅜㅜㅜ 가지 마시옵소서ㅓㅓ 저어언하ㅏㅏ

    눈팅눈팅12 日 前
  • 티빙아... 스핀오프를 이런식으로 낼 거면 왜 진작 하지 않았니. 비숲-연재 창준 러브스토리는 왜 내지 않았니... 나만 아직 기다리는거니....

    뭘로할까뭘로할까12 日 前
  • 진짜아 ㅠㅠㅠ 벌써 이대로 끝나버린건가 했는데 그렇게 원했던 외전이라니 ㅠㅠㅠㅠㅠ 진짜 감독님 배우분들 그리고 같이 일해주신 분들 동서남북으로 절하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 흐어오유ㅠㅠㅠㅠ

    맛탕맛탕12 日 前
  • 쿠폰있는데... 신용카드없는 미성년자여서 카뱅카드밖에 없어서 못해ㅠㅠ 카카오는 왜 차별하는거야ㅠㅠ tving!!내가 삼성스토어에서 쿠폰받을려고 계정까지만들었는데ㅠㅠ 억울해서 미치겠네ㅠㅠㅠ

    한국다람쥐한국다람쥐12 日 前
  • 이 장면 재밌는데 왜 빠졌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tyn loNatyn lo12 日 前
  • 돈내고 봐야되서 못봄.. 망할

    김젤브kimzelb김젤브kimzelb12 日 前
  • 난알쥐 모라했는지ㅋㅋㅋ

    슈퍼케이트슈퍼케이트12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