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게임

2020/09/23
4 283 552 再生回数

역대급 난제의 밸런스 게임.zip 《런닝맨 / 예능맛ZIP / RunningMan 》
토크쇼를 만들어버린 밸런스 게임!
Ep.521
#예능맛ZIP #런닝맨 #Runningman

コメント数
  • 난 여기서 송지효가 혼자 다 틀리고 있는게 너무 웃겨~~

    진보는 정의보수는 민주진보는 정의보수는 민주日 前
  • 저렇게 자연스레 민소매입고 방송하는사람 종국이형이 유일ㅋㅋㅋㅋㅋㅋ

    고굼고굼日 前
  • 광수님 옷 왜 치마냐면 초반에 멤버들이 서로 옷 골라주기 했는데 소민님이 광수님한테 치마 추천해줘서 입게 된 거에요! 런닝맨 유튭으로만 보시고 방송으론 안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얘기해드려요!

    정유진정유진日 前
  • ㅋㅋㅋㅋㅋ근데 광수님은 왜 치마입고 계신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는데 다리가 휑해서 내가 잘못본건가하고 다시 봤넼ㅋㅋㅋㅋㅋㅋ

    앙꼬앙꼬日 前
  • 13:34 이거 사망토론에 나온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최재용최재용2 日 前
  • 나 이거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Hanyeol;캐럿Hanyeol;캐럿2 日 前
  • 전남 친 사람

    J.JJ.J2 日 前
  • ..?

    뀨뀨뀨뀨3 日 前
  • 7:37 개웃김 ㅠㅠㅠㅠㅠ

    현지현지3 日 前
  • ㅋㅋㅋ재밋당

    류서영류서영4 日 前
  • 14:49 이거 여자들은 그나마 1번이 낫다 그러고 남자들은 대부분 질색하면서 2번 고르더라 ㅋㅋㅋㅋ

    hoho jkhoho jk4 日 前
  • 이광수 옷 왜저럼?

    플라밍고플라밍고4 日 前
  • 13:3초 ㅋㅋㅋㅋㅋㅋㅋ

    쩡쩡정미니쩡쩡정미니4 日 前
  • 22:40

    채원채원5 日 前
  • 20:24 머야 하하 몸이왜그랴요 ㅠㅠ 어디아프신가??? 왤케...쳐졌어...

    ruByruBy5 日 前
  • 나는 플레이보이인 게 어차피 둘 다 거의 강제결혼이니 플레이보이면 빠른 이혼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보이는 이혼사유도 없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1A4신곡영화처럼들어주세요띵곡그자체B1A4신곡영화처럼들어주세요띵곡그자체5 日 前
  • 근데 이광수 왜 치마입고 있어요?

    ᄋᄋ리치리치ᄋᄋ리치리치6 日 前
    • 서로 옷 코디 해주기 였는데 전소민이 이광수 옷 코디 해줌

      아포반포아포반포5 日 前
  • 스파이 의심하는 김종국편 해주세요~

    최재원최재원6 日 前
  • 20:50 왜 화면 반대됐지

    김소령김소령6 日 前
  • 김종국, 지석진 구석구석 씻겨주기에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나연김나연7 日 前
  • dailyfeed.kr/8a8e9ee/160549260634 근손실 무서워 눈물도 안 흘릴 스타는?

    박신영박신영7 日 前
  • 20:23 뭐지 왜케 덜렁덜렁거려??

    빨간망토찾자 • 20년 전빨간망토찾자 • 20년 전7 日 前
  • 14:05 김종국이랑 하하 웃음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7 日 前
  • 유재석이 존경하는 선배가 되서 유재석이 그걸 인터뷰에 얘기한다면 그건 그거대로 연예인 브랜드 평판 떡상할 듯

    덕구덕구8 日 前
  • 런닝맨 PD 그냥 아이디어 없을땐 멤버들 앉혀놓고 다과랑 음료 좀 깔아주고 토크쇼만 시켜도 되겠네 꿀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닛플래닛8 日 前
  • 5:11 내 전남친이면 나는 여자라는 거고 애인이면 남잔데 전남친과 밤새 술마시는 애인은 그럼 남자끼리 잇는거 아닌ㄴ가

    곱등이곱등이8 日 前
  • 20:46 좌우가 바뀌였어ㅋㅋㅋ

    예띠예띠10 日 前
  • 정준하랑 지석진 너무 잔욕심 많아 ㅋㅋ

    지구용사지구용사11 日 前
  • 20:00 약간 김희철...?

    내인생쉰내인생내인생쉰내인생13 日 前
  • 22:57 부터 검은 고양이 브금 ㅇㅇ

    殺별빛전사殺殺별빛전사殺13 日 前
  • 23:12

    이창민이창민14 日 前
  • 지석진님이 싫어 손대지마할때좀 그랬어요....... 지석진님은 맨날 누구어깨계속터치하고 막때리는데 그러는것갑자기 싫오요...... 악플은아닙니다 지석진님이약간 자기주장하는것같아요

    상혁아미상혁아미14 日 前
    • 예능이 언제부터 다큐가 됐노

      구해주세요!구해주세요!9 日 前
  • 크 하하 방송에선 형이고뭐고 없는데 실제론 '남자다잉' 이 몸에 벤것같은사람

    수암이수암이14 日 前
  • 사망토론너무배낀거아님?ㅋ

    나메아나메아15 日 前
  • 약간 종국님이 인터넷을 좀 하시는듯ㅋㅋㅋㅋㅋ 문신돼지도 알고 주접이 뭔지도 아셔....

    Hlt HltHlt Hlt15 日 前
  • 14:08 thats why JSJ is a role model for Haha

    EkalavyaEkalavya16 日 前
  • 근데 김종국이 두려워하는 형이 되면 자연스럽게 유재석이 존경할것 같음..

    준가준가16 日 前
  • 재석오빠 진짜 잘생겼는데..

    제이니제이니16 日 前
  • 19:12 존잼임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

    채원채원17 日 前
  • 5:51 고집불통 민소매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미치겠다ㄹㅇㅋㅋㅋ

    김지섭김지섭18 日 前
  • 조회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 요즘 런닝맨 회차중에 제일 웃겼음 질문들이 너무 찰떡콩떡이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 번을 봐도 개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

    ㅍㄹㅁㅇㅍㄹㅁㅇ18 日 前
  • 런닝맨 이런 토크 게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sb s19 日 前
  • 6:32 광수형이 잘 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사도사19 日 前
  • 제작진 질문 수준 진짜 존경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인직토끼인직19 日 前
  • 런닝맨이 진짜 무한도전 처럼 잘 가고 있는게 젊었을 때 맴버들 혈기왕성할땐 몸을 주로 하다가 요즘은 토크와 몸을 적절히 섞음 ㅋㅋㅋㅋㅋㅋㅋ 욕하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친해진 사람들 토크 듣는 것 만큼 재미난게 없지 ㅋㅋㅋ

    김시원김시원19 日 前
  • 1:45 지만편한세상

    SM LeeSM Lee19 日 前
  • 14:02 빨리뛰면안보인대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석진 왤케 웃기지 밥 먹다가 밥알 뿜을뻔 햇네

    정수민정수민19 日 前
  • 이 편을 몇 번을 보는거얔ㅋㅋㅋㅋ진짜 개꿀잼

    바르고고운말바르고고운말20 日 前
  • 런닝맨에서 술없는 술게임 같은 거 해줬으면 좋겠다. 홍삼게임이나 이중모션, 출석부 같은 거.. 재밌을 것 같은데

    간단간단20 日 前
  • 근데 보다보니까 옷이 웃겨서 그런데 옷 서로 바꿔입은건가요 ??

    누군가의엑스누군가의엑스20 日 前
  • 17:04 아ㅏㅏ 표정 너무 커엽쟈나ㅏㅏ

    김수진김수진20 日 前
  • 철수랑 영희 노래랑 애니메이션도 보세요ㅋㅋㅋㅋ jpworlds.info/up/bideo/iKiwisWsqWqGqZM

    예송송예송송20 日 前
  • 재석 리더 하하 예능 신 왕코 걍 할배 지호 미모 소민 세찬 여친 세찬 소민 남친 종국 근육돼지 게스트 성공한 사람들

    오마이걸 팬:이승연오마이걸 팬:이승연21 日 前
    • @안뇽안뇽 개그맨 후배

      on오프on오프11 日 前
    • 광수님은 어딨어요?

      안뇽안뇽안뇽안뇽19 日 前
  • 울 큰코 형님 어색한 예능 ㅎㅎㅎ 열심히 해용 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마이걸 팬:이승연오마이걸 팬:이승연21 日 前
    • ... 훗

      오마이걸 팬:이승연오마이걸 팬:이승연21 日 前
  • 14:02 전소민 소리 차단 당했는데 뭔 말하는지 보인다 ㅋㅋㅋ

    핫산일하는핫산일하는21 日 前
  • 아니 무슨 의자까지 예능을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C ParkC Park22 日 前
  • 유재석이 송지효 분량채워주네

    운언운언22 日 前
  • 양세찬은 어제방송보니 백파더에서 백종원한테 겁나말대꾸하고 표정정색하고 백종원이 그리 기분나쁜표정짓는거 간만에봄 mc고 개그맨이 그리 정색하면서 말 다끊고 지적질하면서 왜이거안짚어주냐며 핀잔준다?? 무도도 솔까 양세형 들어오고나서 망한거임 그리고 양세찬~? 런닝맨보면 얼마나 말이 많은지 안끼는데가 없고 또 재밌지도 않은기 졸라나대기만하고 이딴 쓰레기새끼들이 왜 뜨는건지 이해가안감 지금도 저정도인데 좀만 더 잘나가면 전현무 이상급으로 더 깝죽대고 다닐듯 걍 모든프로 하차하고 코빅이나햇음 좋겟다

    구미호구미호23 日 前
  • 광수씨 왜 양파망 입고있나유

    억만장자억만장자23 日 前
  • 광수 요새 외모 신경 안써요? 요새 진자 농구선수 닮아가는거같아...ㅠㅠ

    so soso so23 日 前
  • 마마보이는 고칠수있을 확률이있지 하지만 플레이보이는...아니지 그버릇 못고쳐 마마보이도 만만치않치만 희망은 있지

    깨방정깨방정23 日 前
  • 6:32 이광수 퍼진 이쁜 치마입은줄...

    유정유정24 日 前
  • 김태형김태형24 日 前
  • 1:58 ㅅㅂ 광수 왜 치마 입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럽네

    쨔라란쨔라란24 日 前
  • 가짜뉴스 찌라시 무분별한 연예인 마녀사냥이 싫다면 동의해주세요☆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rZz1nt

    Jay kJay k24 日 前
  • 12:42 하하가 인정하는 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읏추읏추24 日 前
  • 지석진 가끔한번씩 웃기는데 그게 엄청웃김ㅋㅋㅋㅋ

    파워메론melon파워메론melon25 日 前
  • 헐.. 김종국의 근육사랑 대단하네

    킹바나나킹바나나25 日 前
  • 근데 토크쇼는 진짜 지석진이 2인분 이상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ㅈㄹ웃기네

    대감대감25 日 前
  • 3:26 나도 저런 상황이면 생각할것도 없이 B

    김택진김택진25 日 前
  • 미중년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bright_chbright_ch25 日 前
  • ㅅㅂㅋㅋㅋㅋㅋㅌㅋ이광수 찐텐으로 자기가 이걸 왜 고민해야 하냐고 화내는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ᄋᄋ리치리치ᄋᄋ리치리치25 日 前
  • 세찬이 ㅋㅋㅋㅋㅋ 개촐싹댘ㅋㅋㅋ

    네즈마요네즈마요25 日 前
  • 다들 의자에 쭈그려 앉아있는데 지석진님만 혼자 앉아 있는데 우리 할아버지 생각남 ㅋㅋㅋㅋㅋ큐큐큐큐큐큐

    사람사람26 日 前
  • 유재석 인기비결 1.착하고 인성이 좋다 2.이기적이지 않다 3.입담이좋고 말을예쁘게해서

    딸기우유 BERRY MIL🍓딸기우유 BERRY MIL🍓26 日 前
  • 아니 너무 대단한게 저걸 어떻게 생각했을까 ㅋㅋㅋ

    박소은박소은26 日 前
  • 17:49 와... 자연스럽게 소민이라고 언급하네 이거 찐인가요 세찬소민 주식 사도 되는 건가요

    야야야붐바야야야야붐바야26 日 前
  • 12:49 자막 진짜 최고다 아 너무 웃겨

    야야야붐바야야야야붐바야26 日 前
  • 와 진짜 피디 천재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벨붕하나도없고 문제들도 개웃곀ㅋㅋㅋㅋㅋㅌㅋ

    개쉐이야개쉐이야26 日 前
  • 1:58 이광수 스코틀랜드 버전

    김준영김준영26 日 前
  • 아 목욕탕 ㅋㅋ 개웃기네 나라면 내 가슴이랑 생싯기만가리고 갈탠데 ㅋ

    정지건정지건26 日 前
  •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rZz1nt 좋은 영상 중간에 죄송합니다. 과거 유재석이 파란모자를 썼다는 이유만으로 좌파라고 허위사실과 음해를 퍼트렸던 극우 정치 유튜버 김용호와 윤석열 검찰총장 간의 유착관계를 파해쳐달라는 청원입니다. 시간나실때 한번씩 동의 부탁드립니다.

    Kitty LubyKitty Luby26 日 前
  • 23:00 하하가 B를 골랐을 경우 모습

    뭐요뭐요뭐요뭐요26 日 前
  • 🏆🥇🏆🏆🏆🏆🏆🏆🏆🏆💪💪💪😂😂😂😂😂😂🤗😂😂😂

    Viviane KarinaViviane Karina27 日 前
  • 15:03 ㅅ발

    피몬피몬27 日 前
  • 진짜 웃긴게 이광수의 앙상한 다리가 레전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예원이예원27 日 前
  • 13분12초 왤캐 웃겨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채원황채원27 日 前
  • 23:12

    a bca bc27 日 前
  • 22:24 형 그런말을 목을 꺾으면서 하면....

    종이비행기종이비행기27 日 前
  • 1:58 광수 치마입은거?ㅋㅋㅋㅋ다리개이쁘네

    이태리때타올마이아파이태리때타올마이아파27 日 前
  • 벨런스게임의 원조가 사망토론이지 않을까?

    형이 한마디만 할게형이 한마디만 할게27 日 前
  • 17:38 근데 결혼상대인데 마마보이 선택하면 시월드 열리는거아님??

    성이름성이름27 日 前
  • 마마보이 고른 사람들은 진짜 마마보이를 안 만나봐서 그러는 거구나ㅎㅎㅎㅎㅎㅎㅎ 플레이보이랑 결혼하는 게 낫지 나도 맞바람 피면 되니깐 근데 마마보이는 진짜 ㅉㅉ

    MM27 日 前
  • 아니 이번에는 왜이렇게 유재석 극딜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전문KimBelyjo음악전문KimBelyjo28 日 前
  • 첫번째 밸겜 철학책에도 나오는데 ㅋㅋㅋ 사실b는..ㅋㅋ

    윤태훈윤태훈28 日 前
  • 런닝맨 요즘 하는게임마다 핫하고 인기있는듯 모자에 적어넣고 마추는거부터 뭔가 재밌어

    샴푸샴푸28 日 前
  • 세찬 복받았네 낵아 한살만 젋었어도 ᆢ아요 으아 ㅋㅋ 두리 이뻐요

    김수석김수석28 日 前
  • 22:45초 ㅋㅋㅋㅋ이광수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딩Pudding푸딩Pudding28 日 前
  • 21:19.. .진영이누나 ㅃ2 ㅋㅋㅋㅋㅋ

    wlsxor Wjdwlsxor Wjd28 日 前
  • 14:08 하하 웃음소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int LunarSaint Lunar28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