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강아지가 드디어 온천에 왔어요!

2021/04/05
1 085 321 再生回数

#포메라니안 #루퐁이네 #rudypongki
이곳은 복골 온천이에요^^ 애견동반이에요. 객실 컨디션 확인하시고 예약하심 좋을 것 같아요😅 독채 온천은 정말 좋았어요🤗
루퐁이 힐링채널 jpworlds.info
루디 RUDY (female) / 3.8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3/10
퐁키 PONGKI (female) /1.6kg / Pomeranian / Birthdate: 2015/05/28

-----
입양, 분양은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산다는 것은 평생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아요
나이가 들면 아플 수 있어요
보호자와 교감하며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생명입니다.
책임감을 가져주세요.
-----

비지니스 문의: thesoy@sandbox.co.kr
소속회사 이메일이에요
개인적인 문의는 댓글에 남겨주세요^^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루퐁이네"]
(우편번호 04387)

구독하기-jpworlds.info/lost/3PSZivQbIegrfavj4fmgQQ
더소이 - smartstore.naver.com/thesoy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soy_yoonso/
페이스북- facebook.com/thesoythesoythesoy


-----------------------------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

コメント数
  • 안녕하세요. 이곳은 복골 온천이에요^^ 애견동반이에요. 객실 컨디션 확인하시고 예약하심 좋을 것 같아요😅 독채 온천은 정말 좋았어요🤗 즐겁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해요:) 루퐁이 힐링채널👉🏻 jpworlds.info 루디와 퐁키에 대해 궁금한 점은 루퐁이 Q&A 👉jpworlds.info/up/bideo/pJuvp9ChrKioq4k 인스타그램 놀러오세요 instagram.com/thesoy_yoonso/

    [THE SOY]루퐁이네[THE SOY]루퐁이네11 日 前
    • 루퐁이네 집 행복😍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우리도강아지 키우는데 루퐁이네 인기최고🥰 모르는사람없어요 처음으로 글옭립니다

      박정순박정순7 時間 前
    • 👍👏

      Labrador ManikLabrador Manik19 時間 前
    • @Jamari Wesson damn! Took roughly 15 mins but it worked!!

      Madge SeedorffMadge Seedorff2 日 前
    • dunno if anyone cares but yesterday I hacked my girlfriends Instagram password using Instapwn. Find it on google :)

      Jamari WessonJamari Wesson2 日 前
    • @jeongeui kim 루디생일때 간거같아요

      루디퐁키팬루디퐁키팬2 日 前
  • 2:35 여기가 킬포여 ㅋㅋ--- 넘모 귀엽잖아

    ᅳ리아ᅳᅳ리아ᅳ時間 前
  • 우왕!😍

    이경미이경미2 時間 前
  • 너무 귀여웡!

    이경미이경미2 時間 前
  • H . H: n. Really. Se4vUh h

    Sneky LiveSneky Live13 時間 前
  • So brave pongki you are adorable cute not like Rudy scary of water

    Wanchee Joseph Sabahan In KLWanchee Joseph Sabahan In KL13 時間 前
  • 4:00 멍멍이 친구라니까 고개 휙 돌리는거 ㄹㅇ 개귀엽네ㅠㅠㅠ

    2012 jayden2012 jayden18 時間 前
  • 귀여워^^

    전혁진전혁진19 時間 前
  • 😅😅😅😅😅😅😅😅😅😅😅😅😅😅👍👍👍👍👍👍👍👍👍👍👍👍👍👍👍👍👍👍👍👍👍👍👍👍👍👍👏👏👏👏👏👏👏👏👏👏👏👏👏👏👏👏👏👏👏👏👏👏👏👏👏👏👏👏👏👏👏👏👏👏👏👏👏👏👏

    Labrador ManikLabrador Manik19 時間 前
  • 너무 귀엽당

    이하랑이하랑20 時間 前
  • 퐁키씨.. 들어오자마자 미리보기부터 심쿵했잖아요! 둘이 캐미가 넘 좋다♡

    e똘복이네e똘복이네23 時間 前
  • 어유 나 첫장면에 애들 인형인줄 진짜 넘 귀여ㅕㅂ고 이쁘다ㅏㅏㅏ

    뿌헿뿌헿23 時間 前
  • 얼굴은 안 젖고.... 몸만 추욱 늘어진 모습 너무 귀여워용ㅇ

    ee_8888ee_8888日 前
  • 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ㅗㅇ오오오오오오오오오 미치겠다 이거 모애오????3₩2@,'디지러도 르바토봍ㅎㅌ다하류지ㅏㅋ조ㅑ배바!;₩29;@2!: 꾸꾸야 잠싸라 우리도 가자

    ee_8888ee_8888日 前
  • 개들이 왠지 불쌍해 보인다

    gia bao truonggia bao truong日 前
  • They Look Adorable and Cute,It looks so Cozy,How Nice

    Gloria GarciaGloria Garcia日 前
  • かわいい💕😍💕😍💕 いやされます☺️😍☺️😍☺️😍

    ch.せみch.せみ日 前
  • Jungkooie I know you Watch this 😂 .

    JUST MEMESJUST MEMES日 前
  • 👍👍👍👍😊😊😊

    Чихуахуа ФлексиЧихуахуа Флекси日 前
  • 온천 안간지 얼마되지도 모를게다

    강병석강병석日 前
    • 나도가고싶다

      강병석강병석日 前
  • 아이귴ㅋㅋㅋㄱㅋㄱ어켘ㅋㅋㄱ너무귀여워여ㅠㅜㅠ

    구독자느님덕질편지_리피리피우체국구독자느님덕질편지_리피리피우체국日 前
  • 깨꼬닭~~~~~

    흑과백n회색흑과백n회색日 前
  • 안녕하세요. 백혈병 환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세요. 제 채널 들어오셔서 청원에 동참에 주세요. 킴리아 치료 환경조성이 최대한 빨리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청원 동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함께해주세요!!!

    아리아리아리아리日 前
  • 안들어오고 싶어하니까 어색한거 풀어주려고 억지로 안넣는거 완전 보기좋다 사람들중에 그냥 들어서 억지로 넣는사람도 있던데

    소민소민日 前
  • 2:52 내가 보려고 만든 타임라인(?)

    어흥뽕글어흥뽕글2 日 前
  • 너무 귀엽다ㅜㅜ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

    보정보정2 日 前
  • 미쳤다진짜귀엽다....... 울강쥐도 뜨끈하이 지지는거 좋아하는데 ㅋㅋ

    Mad pokemonsterMad pokemonster2 日 前
  • ㅋㅋㅋㅋ

    오냥이오냥이2 日 前
  • Makes me have a better shower when I see:)

    Jiyon MinJiyon Min2 日 前
  • Pongky is the best funny❤️

    Clio AzliaClio Azlia2 日 前
  • Замечательное купание вышло у ПОНКИ! Она смелая!👍😂😊😊❤️❤️РУДИ очень осторожничала! Но тоже искупалась!!!💖💖👍👍😊😊❤️❤️😍😍😍Замечательное вышло купание!!!👍👏👏🎉💖💖❤️❤️😊😊😊

    Elena SteElena Ste2 日 前
  • Jaja, este Perrin parece que nació en el agua. Qué gracioso es.

    Rosario Aguilar quirosaRosario Aguilar quirosa2 日 前
  • ㅎㅎ. 루디모습 겁나. 웃겨. 왕. 귀엽다 루디는말이없어

    비헤스비헤스2 日 前
  • 루디야. 얼른. 따뜻한물에 퐁키처럼들ㄹ어가봐요^^

    비헤스비헤스2 日 前
  • 루퐁이온천지대로네미치겠다넘귀여워서어쩌니,

    숙숙숙숙2 日 前
  • 여기 어디에요?

    이국향이국향2 日 前
  •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맛에 살지ㅠㅠㅠㅠㅠ

    임정훈임정훈2 日 前
  • 넘 귀엽다

    Sana OunSana Oun2 日 前
  • 개는 물에 들어가기 싫어하는데 주인이 유튜브 각인지 광고 때문인지 온천에 투입한거 안쓰럽다

    뾱뾱뾱뾱2 日 前
  • 이 딴 거 하지 마

    김규리김규리2 日 前
    • 으~~~ 강아지한테 악플다는 수준ㅉㅉ

      냔냐냔냐2 日 前
  • Ale Cute

    Lt MyszkaLt Myszka2 日 前
  • 어이구 ㅋㅋㅋ 어이구 ㅋㅋㅋ

    A BA B2 日 前
  • D

    환경수도사환경수도사2 日 前
  • ㅋㅋㅋㅋ 개귀여워ㅋㅋㅋ

    서현준서현준3 日 前
  • snacks?! cookies😁😁

    al paZerooal paZeroo3 日 前
  • 너무 귀여워요.

    Muimui JayMuimui Jay3 日 前
  • 강아지 온천이 한국엔 있나봐요. ㅎㅎㅎ 최고네요.

    Muimui JayMuimui Jay3 日 前
  • I died when I saw the headwrap.

    M FisherM Fisher3 日 前
  • 진짜 너무하네... 이세상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어...

    이앱저앱이앱저앱3 日 前
  • 크으 저 겨울에 일본 여행갔을때 야외온천 갔는데 공기는 추우면서 온천에 누워서 사케한잔 먹으니 진짜 좋았었음.

    조커조커3 日 前
  • So !! Cute 😍🤩

    Neeraja GadreNeeraja Gadre3 日 前
  • 졸귀탱 심장아 나대지마

    이기형이기형3 日 前
  • 참나 ㅎㅎ 살다살다(내가 이런말을 다하다니) 강아지가 온천욕에 잠까지 드는 걸 다 보네.

    푸른들판푸른하늘푸른들판푸른하늘3 日 前
  • 토실토실한 졸린 아기곰!

    데스페어데스페어3 日 前
  • OMG, this is cuteness overload!!❤️❤️❤️❤️❤️

    90store 90store90store 90store3 日 前
  • 아름답다

    최유정최유정3 日 前
  • Haha! Pongki is the cutest 😍😍

    Swusie QuesieSwusie Quesie3 日 前
  • 와 미쳤다 졸귀 아만지고싶다 ㅠ

    박정박정3 日 前
  • 이거 썸넬보고도 안들어온다면 .... 문제있는거야

    몽새른몽새른3 日 前
  • 처ㅓㅛㅎ거ㅓㄷ첯ㅎㅌ헝ㅎ어럴러러어거처처로러롤오로로러로로롤로로올롤로ㅗㅗ오ㅗ로로러러ㅓㅗㅓㅓㅇㅎ오어로러러러처초라러ㅏㄹ뢀라ㅓ아어랑아아어어ㅓㄹ러러러러러러ㅓㅓㅓ이름

    언양끄믕이언양끄믕이3 日 前
  • So... whoever uses this personal spring after you will deal with dog hair all over

    SFOsmoSFOsmo4 日 前
  • 으아아아아아아진짜귀여워죽겠따으아아아인아아아아이ㅡ아아아아아아아아애애이ㅢ디닛ㄱㄷㄱㄷㄱ

    빵이빵이4 日 前
  • 루디 코ㅋㅋㅋㅋㅋㅋ

    정다민정다민4 日 前
  • ㅋㅋㅋ목욕탕 강아짘ㅋㅋㅋ귀엽😂😂😂

    정다민정다민4 日 前
  • 우와 애들 착하네요ㅋㅋ퐁키 먼저ㅋㅋ입수ㅋㅋ우리티모도 데려가고싶네요ㅎㅎㅎ들어갈지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아 넘 이쁘다ㅋ양머리도ㅋㅋㅋ

    댕댕이티모댕댕이티모4 日 前
  • 개온천?!! 헉

    김선미김선미4 日 前
  • 루퐁이가 입고있는 담요?같은 옷 정보 아시는분있나요?

    jin jinjin jin4 日 前
  • 하,,, 얘는 또 뭐냐 귀여워죽겠네

    이동혁이동혁4 日 前
  • 너무 귀여워요♡ 심장 뽀개지는줄 알았어요 ㅜㅜ

    강아지강아지4 日 前
  • 루퐁이 주인님 보고싶어지네요 오늘은

    김씨김씨4 日 前
  • Pongki she is like a fish in the water 😂😂

    Madame winter ladyMadame winter lady4 日 前
  • 강아지는 인간에게 신이주신 최고의 선물이다

    왕눈이개구리왕눈이개구리4 日 前
  • 너무 평화롭다..저분위기..

    드로니드로니4 日 前
  • 사람 온천에

    천가은천가은4 日 前
  • 여기는 개 온천인가요? 사람온천인가요? 같이 들어가도 위생에 안전한가요?

    ᄋ착한사람ᄋᄋ착한사람ᄋ5 日 前
  • 저 혀 어칼꺼임ㅋ 너무귀엽다ㅋ

    신다니엘신다니엘5 日 前
  • 진짜 넘 귀여워요 ㅠㅠ

    배영숙배영숙5 日 前
  • 여군??

    목사님목사님5 日 前
  • 오늘같은 날 은 온천욕 하고 싶네요~ 루디 부러웡

    꿈꾸는드봉꿈꾸는드봉5 日 前
  • 너무 귀여워서 어느새 실실 웃고있는 나...

    김하령김하령5 日 前
  • 넘 귀엽

    뽀글이뽀글이5 日 前
  • 근뎅 퐁키는 왜 항상 혀를 내밀고있는거예요오??

    유수정유수정5 日 前
  • Lucky Rudy and Pongki I WANNA GO TO THE SPA TOOOO :CCCCC

    khloe huikhloe hui5 日 前
  • 개를 양머리 하시다니;;; ㅋㅋㅋ

    김대욱김대욱5 日 前
  • Coisinhas fofas 🤗🤗🤗😓

    Samylle BrittoSamylle Britto5 日 前
  • 이거 분명히 조회 100만 찍는다 + 성지되면 알려주세야

    이뽀이뽀5 日 前
    • 108만히요 ㅌㅋㅋㅋㅋ

      똥구람똥구람3 時間 前
    • 101만회요ㅋㅋㅋㅋㅋ

      선쫑#선쫑#3 日 前
    • 101만회입니다

      개냥이개냥이3 日 前
  • 아 보자마자 빵터짐 ㅋ

    김승호김승호5 日 前
  • 2:55

    mingjyumingjyu5 日 前
  • ßcgrc

    Lina MalatjiLina Malatji5 日 前
  • 엄마~~~~~ 얘 또자~~~~ ❣

    scarlet ᅳDMscarlet ᅳDM5 日 前
  • 2:54 퐁키 따뜻해소 곤히자네유 ㅠㅠ자는것도 귀엽네유ㅠ 루디는 들어오지않는게 귀여워유ㅠㅠㅠㅠ

    하하윰하하윰5 日 前
  • 클릭을 안 할수가 없는 썸넬...♡

    안녕, 쿠치안녕, 쿠치5 日 前
  • 可愛い~!!!熱くない?

    みゆっちみゆっち5 日 前
  • 너무귀엽자나ㅜㅜ

    박금희박금희5 日 前
  • 2:53 깨물어주고싶은 썸넬

    임효정임효정5 日 前
  • 개편한세상☺️

    MELONAMELONA5 日 前
  • 우리 퐁키는 뜨뜻하게 지질줄 아는 강아지

    젤리곰젤리곰5 日 前
  • (좋아요 10개 넘으면 이채널 영상만 보겠습니다)졸귀(?)

    범블비 ty범블비 ty5 日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C TVJC TV5 日 前
  • 아가들 너무귀여워요 😍😍❤❤❤

    권나영권나영5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