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브레이브걸스 - 운전만 해♬ 이 노래엔 슬픈 사연이 있어ㅠㅜ #사이코러스 #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402

2021/04/02
3 034 738 再生回数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사이코러스 #브레이브걸스

コメント数
  • 2:2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껌먹을때랑 운전할따 운전만해 틀어놓고 이것만 따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최정원최정원10 時間 前
  • 브레이브걸스 미친거 아님?

    뿌잉뿌잉12 時間 前
  • 꼬북좌♥

    호야호야15 時間 前
  • 쥬시휴레시 미친거아냐 ㅋㅋㅋㅋ

    kronikkronik日 前
  • 아니 달리는차안에 개꾸렁내 왜캐웃기지?

    변춘옥변춘옥日 前
  • 개 안웃기다

    손승진손승진日 前
  • 아 너무좋다ㅋㅋ

    꽃은선생님나비는나꽃은선생님나비는나2 日 前
  • 너무 웃겨 ㅋㅋㅋ

    유비니 ᅵ 꼬밍유비니 ᅵ 꼬밍2 日 前
  • 아 이거 괜히봄.. 노래 들을 때마다 쥬시후레쉬 계속 생각남 ㅋㅋ ㅠㅠ

    김본오KimBonO김본오KimBonO3 日 前
  • 남자분이 가~~연아라고했는데 제이름이 가연이에용

    김가연김가연3 日 前
  • 이코너 그렇게 재미있진 않네

    Gyeong-minGyeong-min3 日 前
  • 쥬시후레슄ㅋㅋㅋ

    s4lutE YouTubes4lutE YouTube3 日 前
  • 김광연 떠오르네 ㅋㅋㅋ

    수학영어누가만들었냐수학영어누가만들었냐3 日 前
  • 쥬시후레시 후레시 민트 ㅋㅋㅋㅋㅋ 요즘 새대들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지 ㅎㅎㅎ

    joohyun leejoohyun lee4 日 前
  • 쁘걸이들 너무 이뻐.. 노래잘하고 춤잘추고 동안이고 거기다 인성까지 넘 예뻐..

    은ᄂᄉᄋ은ᄂᄉᄋ4 日 前
  • 의상도 평범 한데 이쁘다

    경남 김해시91년 김영준경남 김해시91년 김영준4 日 前
  • 쥬시 후레시 돌았네 ㅋㅋㅋ

    MrJungjuyoungMrJungjuyoung4 日 前
  • 그와중에 라이브 보소.. 진짜 쩐다!! 브걸 짱짱

    MinuMinu4 日 前
  • 난 안 웃어 안웃엌 ㅋㅋㅋ

    홍승희홍승희5 日 前
  • 케첩이랑 파란색 은 진짜 비겁하게 불르는데 엄참 웃기네..배꼽 빠지겠닼ㅋㅋㅋㅋㅋ

    kim밍꼬님팬kim밍꼬님팬5 日 前
  • 서서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우유쪼꼬우유6 日 前
  • 아 너무 웃겨요ㅋㅋㅋ

    dreaming Rdreaming R6 日 前
  • 스타일리스트 좀 제발 ㅠㅠ

    Mindy LeeMindy Lee7 日 前
  • ㅋㅋㅋ

    Louis JUNGLouis JUNG7 日 前
  • 쥬시후레쉬~후레쉬민트~스피아민트~ 오~롯데껌

    손세훈손세훈7 日 前
  • 저러면 노래할 수 있나?ㅋㅊㅋㅌㅋㅋㅌㅅㅋㅅㅌㅅㅋㅅㅌㅅㅋㅅㅌㅅㅅㅋㅅㅌㅅㅋ

    이우찬이우찬7 日 前
  • 자세히보기를 누르세요 당신은 저주에 풀렸습니다.모든일이 잘될겁니다.

    구독하면 저주를 풀어드리는 채널구독하면 저주를 풀어드리는 채널7 日 前
  • 쥬시 후레쉬 빵 터졌다 ㅋㅋㅋ

    잘생긴꾹이잘생긴꾹이8 日 前
  • ㅁㅊㅋㅋㅋㅋㅋ

    웅이재미있는웅이재미있는8 日 前
  • 은지는 음색이 정말 좋네요. 그나저나 메보좌는 정말 대박 가창력을 보여주시네요.

    Yuncheol KimYuncheol Kim8 日 前
  •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옆에섴ㅋㅋㅋㅋ브레이브걸스만족

    이승훈이승훈9 日 前
  • 유나대박 이뽀♡♡♡

    sttjh dvsttjh dv9 日 前
  • 홍또너 등장 ㄷ

    수박수박10 日 前
  • 작곡가가 롯대껌cf에서 영감을 얻었나 보다.

    MIPMIP11 日 前
  • 안녕하세요 저는 이상재 라고 합니다 정말 예쁘시네요

    이지 현이지 현11 日 前
  • 님들이 찾는거 1:33

    게임하는사람게임하는사람11 日 前
  • 와,, 유나 전에 보던 웹소설 여주랑 존똑... 혼전계약서 우승희랑 이미지도 비슷하고 성격도 뭔가 비슷할 것 같음

    민법제812조민법제812조12 日 前
  • 브레이브걸스 섹시 큐티 청순 도도 예쁨 다있음

    김동현김동현12 日 前
  • 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Yujin JungYujin Jung12 日 前
  • 쥬시후레시 진짜 잘캐치한듯 ㅋㅋㅋ

    HK BHK B13 日 前
  • 매력쩐다................

    Grayson HanGrayson Han13 日 前
  • 노래 너무 좋네요~~~~~~~~♡

    밤에 찍는언뉘밤에 찍는언뉘13 日 前
  • 그..저도 운전만..해..커버..했습니다...콜라보..하면..좋겠네요...감사합니다...

    대인 DANE the great대인 DANE the great13 日 前
  • 원래 노래를 까먹었엉ㅅ....

    둘기둘기13 日 前
  • 장롱 면허 20년만에 이노래 듣고 다시 운전이 하고싶어졌습니다

    가오리가오리14 日 前
  • 노래방 ㅈㄴ가고 싶다

    남와탕카남와탕카14 日 前
  • 진짜웃겨!!!!~~~ㅋㅋㄱㄴㄱㄴㄱㄴㄱㄴㄱ

    BN kimBN kim15 日 前
  • 제성이형 매고 1년후배에요 ㅋㅋ 항상 응원합니다

    이승재이승재15 日 前
  • 앜ㅋㅋㅋ 이거 본후로 자꾸 2:22 구간 나올때 마다 나도 모르게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하믄서 따라하게 됐자너!!!!ㅠ

    준혁이준혁이15 日 前
  • 싸이가 왜?

    개미개미개미개미16 日 前
  • 롤린 노래가 레알 4년 전 노래 라는데 아시는분?

    개미개미개미개미16 日 前
  • 용형 밀어준 aoa 폭 망하고 씨스타 중박 브레이브걸스 요즘 한참 잘 나가고 있으니 얼마나 클까 !!

    솔도레미솔도레미16 日 前
  • 아깝다 출연이ᆢ개그가 무대를 버리네!! ㅜㅜ

    정윤성정윤성16 日 前
  • 노래 너무 잘하네요.

    박현애박현애16 日 前
  • 생각없이 듣다가 너무 웃겼어요

    이은주이은주16 日 前
  • 아 진짜 ㄲㅋㅋㅋㅋㅋ

    뽀루미.ᐟ뽀루미.ᐟ17 日 前
  • 여러뷴~~~단발좌님 축가한거 들으면 음색 진짜 녹아사라져욤,, 꼭 들어보세용💓 알고리즘으로 듣게 되었는데 좋뎌라규요~~~~

    아린초럼A rin Drum아린초럼A rin Drum17 日 前
  • 졸라~~~ 웃기네~~~~웃다가 돼지코 소리 냈네~~~~

    dd kdd k17 日 前
  • 0:15 0:39뭐죠??꼬북좌가민영님한테...?

    朴雪莉朴雪莉18 日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찌모찌유나모찌모찌유나18 日 前
  • 아니 자기가 황재성이면서 황재성 핸드폰이 울린데 하고 웃고나선 우넼ㅋ

    토토의 게임과 그림나라토토의 게임과 그림나라18 日 前
  • 껌 노래 찰떡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

    H&C HouseH&C House18 日 前
  • 야 운전만하면 사고나고 자고싶어핬

    김규리김규리19 日 前
  • 1:50

    허근영허근영20 日 前
  • 운전만해 들으면 자꾸 쥬시후레시, 후레시민트, 스피아민트 생각나... 어쩔거임???

    - Maria Callas- Maria Callas20 日 前
    • 프샄ㅋㅋ

      이승훈이승훈9 日 前
  • 이거 보고나서 운전만해 들을때마다 쥬시후레시~ 스피아민트~ 이러고 있다 개빡치네 ㅠㅠ

    꽃끼리꽃끼리22 日 前
  • 아 추임새좀.. 남자둘이 ㅈㄴ 시끄럽네 음악 집중을 못하겠네

    아케르언클 국어아케르언클 국어23 日 前
    • 원래 저게 포인트인 개그인데요... 노래만 듣고싶으면 뮤비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한국어를;어떻게배웠으면한국어를;어떻게배웠으면21 日 前
  • 쥬시후레시 임팩트 너무 크네요.. 출퇴근때 매일 듣는데.. 이후로 계속 저도 쥬시후레시 라고 하네요.

    sung hwang Choisung hwang Choi23 日 前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23 日 前
  • 시티팝 느낌 너무 오랜만이다

    진혁진혁23 日 前
  • 이게 웃긴가?

    이밍밍이밍밍24 日 前
  • ㅋㅋ 토사물 여명

    조이joy조이joy24 日 前
  • 2:52 유나 웃음

    이상헌이상헌24 日 前
  • 꼬북좌 유정 개 기여웍......ㅜㅡㅜ

    토니_❤토니_❤24 日 前
  • 2:19 꼬북좌 노래부르는거 너무 듣기도 보기도 좋은데♡♡ 그다음에 양세찬 황제성이 쥬ㅅ후레쉬~ 후레쉬 민ㅌ~하는거 넘 웃겨

    박홍성박홍성24 日 前
  • 은지 잘한다!!!

    나참나참25 日 前
  • 아니 이게 진지하게 재밌음..?

    따봉따봉25 日 前
  • 왜 한국사람 남녀노소가 브걸을 좋아하는지 아세요? 절대 포기하지 않는 대한민국을 닮아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Fang CarolFang Carol25 日 前
    • 껌 회사 뭐하은지

      Fang CarolFang Carol24 日 前
  • 2:22 이 영상 본 이후로 '쥬시후레시~ ' 이 부분이 머릿속에서 무한반복중이에요ㅠ

    jay seojay seo25 日 前
  • 쁘걸 쥬시후레쉬 검색으로 찾아왔어..너무 찰떡이야

    zinozino25 日 前
  • 아 개빵터졌네 ㅋㅋㅋ

    EmptyBanEmptyBan25 日 前
  • 여기의 쁘걸이???

    메카닉조선메카닉조선25 日 前
  • 안무 없이 불렀지만 생으로 불러도 잘하네요.

    Aspshq RamionAspshq Ramion25 日 前
  • 쥬시 후레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우~ㅋㅋㅋ 아오

    존레전드존레전드26 日 前
  • 브레이브걸스가 왠지 용감한 형제에서 brave를 따온 것 같다...뒷북 죄송합니다(꾸벅꾸벅)

    배배덕질tube배배덕질tube26 日 前
  • 왜 유정에서 끊냐?

    킴계정킴계정26 日 前
  • 유나야,,,♥

    amaran thusamaran thus26 日 前
  • 왕눈자 음색 최고👍 특히 불편해~졌어 파트

    김재준김재준26 日 前
  • ㅋㅋㅋ아 진짜웃기네

    백성백성27 日 前
  • 쥬시후레쉬ㅋ

    강속구강속구27 日 前
  • 이거 강박증 있는 사람들은 들으면 안됨

    로또는게임로또는게임27 日 前
  • 1:50

    정건정건27 日 前
  • 쥬시후레쉬ㅋㅋㅋ 보다가 물뿜음 어디서들어봤던 멜로디였던거같은데 이거일줄은ㅋ

    김봉수김봉수28 日 前
  • 이거 보고 이 노래 들을때마다 계속 껌 광고 노래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을호을28 日 前
  • 오늘 밤 4월 20일 22시 40분 KBS2 옥탑방에 브레이브걸스 가수님들의 출연을 응원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윤종원윤종원28 日 前
  • 최고 👍 요즘 가장 좋아하는 노래♡ 역대급!!!

    포뇨아기물고기포뇨아기물고기28 日 前
  • 기발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웃겼음

    추후추후28 日 前
  • 0:53 여기서 부터 양세형제 ㅋㅋㅋㅋㅅㅂ 존나웃겨 ㄹㅇ

    이승민이승민29 日 前
  • 캬 ㅎㅎㅎ 라이부 좋다좋아~♡

    이광민이광민29 日 前
  • 황재성 진짜 노잼ㅜ

    메유메유29 日 前
  • 정말 재미없군

    김하율김하율29 日 前
JPwor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