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거지 분장하고 인기가요 서다?! 유세윤과 합동무대❤ / My Little Old Boy

2019/12/09
684 912 再生回数

[예능맛ZIP/미운우리새끼] 김종국 거지 분장하고 인기가요 서다?! 유세윤과 합동무대❤ / My Little Old Boy
☞ 미운우리새끼(My Little Old Boy)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본방사수!
#미운우리새끼 #MyLittleOldBoy #예능맛ZIP.

コメント数
  • 앞으로 예능맛집은 ‘레알예능 스브스’ 채널에 업로드 됩니다 :) 더 재밌는 미우새 영상을 보고싶다면? 👉 jpworlds.info

    SBS ENTER PLAYSBS ENTER PLAY年 前
  • 재밌다 대박

    흰눈흰눈13 時間 前
  • 김종국 거지분장이 꼭 바람의 파이터 분장같아 ㅋㅋㅋ 몸이 좋으니 뭘 걸쳐도 패션이야 ㅋㅋㅋ

    정유나정유나2 日 前
  • 김종국도 참 김종국이다 저걸 후배가 해달랬다고 다해주네.. 유세윤은 수준 낮은 티내고ㅉㅉ

    Torres FernandoTorres Fernando4 日 前
  • 와 저 표정 실제로 보면 와...

    Kevin KimKevin Kim5 日 前
  • 1:34 혹시 사장이 김광수...?

    손동욱손동욱6 日 前
  • 이것이 현타다

    이성윤이성윤7 日 前
  • 9:50 걸그룹 누구인가요?

    k kkk kk16 日 前
  • 우와.. 펑리무 공중파 탓구나~~!! 반가워요~

    레구리레구리17 日 前
  • 아빠가 연예인이니까 친구가 자연스럽게 니가 유세윤해 그러네 ㅋㅋㅋ

    카카카카카카17 日 前
  •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진짜

    김정수김정수17 日 前
  • 아니 유세윤은 귀여운 거지인데 김종국은 ㄹㅇ 거지로 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deoksik Choideoksik Choi17 日 前
  • Which episode is it?

    Mayank ThakurMayank Thakur17 日 前
  • 진짜 김종국이 하하랑 유세윤을 얼마나 아끼는지 알수있네.. ㅋㅋ

    Y FY F19 日 前
  • 이건 진짜 계속 빵~빵 터지네~~ 트둥이는 유세윤이 인사하라고 일부로 부른거같고 다현이 겁나 귀엽네~~ㅋ 악뮤~마지막 소절은 절묘하네~~ㅋ 널~사랑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너눈너는너눈21 日 前
  • 열심히 하니까 존멋! 진지하고 열심히 한다^^

    어흥어흥24 日 前
  • 웃다가 눈물났다 ㅜㅜ

    빽곰빽곰ヶ月 前
  • 종국오빠 멘탈 와르르 무너졌겠다 현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예림장예림ヶ月 前
  • 이영상 시발 구성 ㅈㄴ 알차네 ㅋㅋㅋ

    우요우요우요우요우요우요우요우요ヶ月 前
  • 세윤이도 운좋은 사람이다 저런 형이 잇다는게

    [HULUBA]후루바[HULUBA]후루바ヶ月 前
  • 김종국은 진짜 동생들한테 잇어서 좋은 형이네

    [HULUBA]후루바[HULUBA]후루바ヶ月 前
  • 현타 올듯하다 ㅎㅎㅎㅎ

    Sky MilkSky Milkヶ月 前
  • 9:25 아.....진짜 충격이다.

    양화범양화범ヶ月 前
  • 5:42 왼쪽분에게 시강당해서 오른쪽분 미모 놓쳤었네 ㅋㅋㅋ

    양화범양화범ヶ月 前
  • 악뮼ㅋㅋㅋㅋ 널 사랑하는 거짘ㅋㅋㅋㅋ 거짘ㅋㅋㅋㅋㅋ

    츤데레츤데레ヶ月 前
  • ㅋㅋㅋㅋㅋ

    조커조커ヶ月 前
  • 어떻게 민규 많이 놀랐나봐......

    김호형김호형2 ヶ月 前
  • 7:19 이분들 이름이 뭔가요ㅜㅜ

    ᄏᄏᄏᄏᄏᄏ2 ヶ月 前
  • 아ㅋㅋ진짜 닭다리잡고 삐약삐약에서 빵 터졌다ㅋㅋ

    Mr Lee.Mr Lee.2 ヶ月 前
  • 16:00 형 무대 위에요ㅋㅋㅋㅋ

    테리테리2 ヶ月 前
  • 와 나 김종국한테 빠졌다 ㅋㅋㅋㅋ졸라 좋다 종국이형

    랩은재밌다랩은재밌다2 ヶ月 前
  • 김종국 무대에서 개빡친거 지금봐도 꿀잼임ㅋㅋㅋ

    박현명박현명2 ヶ月 前
  • 아이고 ㅋㅋㅋㅋ 진짜 종국이형 ㅋㅋㅋㅋ 못살겠다 ㅋㅋㅋㅋㅋ

    SKY SEOSKY SEO3 ヶ月 前
  • 임나연.얼굴.표정봐라

    하주헌하주헌3 ヶ月 前
  • 아핰ㅋ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킄킄ㅋㅋㅋㅋㅋㅋㅋㅋ이 날 촬영 진짜 재밌으셨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입술 찢어져써..ㅠㅋㅋㅋ

    LucidSkyLucidSky3 ヶ月 前
  • 컨셉은 거진데 근육때문에 게릴라군이나 원시인 같애

    vin kevin ke3 ヶ月 前
  • 미친 주먹밥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준데ㅋㅋㅋㅋㅋㄱ

    bom Hanbom Han3 ヶ月 前
  • 겁나 웃기네.ㅋㅋ 유세윤은 진지하게 말하는 것 같은데, 뭔가 맥이는 느낌이야. ㅎㅎㅎ

    라카루라카루3 ヶ月 前
  • 롤렉x빼고 조렉스하고가실께요~

    졸리는금요일졸리는금요일3 ヶ月 前
  • 롤렉스 ㅋ

    내아랫도리는친일파다내아랫도리는친일파다4 ヶ月 前
  • 악뮼ㅋ 거짘ㅋㅋ

    양원석양원석4 ヶ月 前
  •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ㅋㅋㅋ 이부분이 너무 웃겼음 ㅋ

    김태환김태환4 ヶ月 前
  • 김종국은 뭐든 대충이 없다 할거면 최선을 다하지

    이봉란이봉란4 ヶ月 前
  • 우와 근데 김종국 진짜 대단하다 동생 아들이 좋아한다니까 저 어려운 부탁을 들어주네 근데 저걸 하게 만든 유세윤이 더 대단함ㅋㅋㅋ 진짜 미친놈 같아ㅋㅋㅋ

    만천명월주인옹만천명월주인옹4 ヶ月 前
  • 13:29 이와중에 눈 모자이크 처리됬어ㅋㅋㅋㅋㅋ

    한우소금구이한우소금구이4 ヶ月 前
  • 종국형 화이팅

    이민호이민호4 ヶ月 前
  • 너무 웃기다

    07 Fgjj07 Fgjj5 ヶ月 前
  • 진짜 대단하다 김종국님

    전환희전환희5 ヶ月 前
  • 솔직히 이건 트와가 더 놀랄만한 분장 쇼였넼ㅋㅋㅋ 컴백 때 마다 런닝맨 나가면 멋진 선배 멋진 오빠였는데 왠 거지꼴로 있으면 어우 나 같아도 할많하않

    무지무지오!무지무지오!5 ヶ月 前
  • 아니 본방에서 유세윤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Ricky AhnRicky Ahn5 ヶ月 前
  • 아 형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무옥김무옥5 ヶ月 前
  • 꺄아아아아아아악 다현이다..!!!

    세로사세로사5 ヶ月 前
  • 밥먹다 밥이코로나오네 ㅋㅋ

    이심재이심재5 ヶ月 前
  • 트와이스는... 역시 존예....

    전형진전형진5 ヶ月 前
  • which ep ?

    TriHard7TriHard75 ヶ月 前
  • 멋쟁이

    crazy naturally aspiratedcrazy naturally aspirated5 ヶ月 前
  • 닭 다리잡고 삐약삐약 ㅋㅋㅋ

    박유기박유기5 ヶ月 前
  • 김종국은 뭐든 주어지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사람이다 후배가 부탁한다고 다 들어준다

    이봉란이봉란5 ヶ月 前
  • 매점서 밥먹는거 설정이여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amalkwangamalkwang5 ヶ月 前
  • ㄲㄲㅋ 돈많은 거지ㅋㄲ

    안냥하세여안냥하세여6 ヶ月 前
  • 옹박 같에

    안냥하세여안냥하세여6 ヶ月 前
  • 14: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GM ㅋㅋㅋㅋㅋㅋㅋ

    사막여우•TV KOREA사막여우•TV KOREA6 ヶ月 前
  • 개웃기네 ㅋㅋㅋㅋ

    짜냥은비짜냥은비6 ヶ月 前
  • 멋있다 김종국!

    캔하우스캔하우스6 ヶ月 前
  • 종국이 프로임돠

    David LeeDavid Lee6 ヶ月 前
  • 밥먹는거보고 웃다 자지러져서 눈물 흘려보기 처음이다ㅋㅋㅋ

    Michele leeMichele lee6 ヶ月 前
  • 김종국은 진짜 찐이내 저러니 가왕도 해먹지 먹져브러

    press Lpress L6 ヶ月 前
  • 아직도 거지분장하고 매점간거 충격 그자체

    nice greatnice great6 ヶ月 前
  • 유세윤은 개그맨하다 음반을 낸거지만 김종국은 가수로 데뷔해서 레전드를 찍은 사람인데 거지 분장을 하고 나오다니 ㅋㅋㅋ 의리가 대단하네 ㅋ

    하루하루6 ヶ月 前
  • 밥먹를때 뒤지게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브론제임스최브론제임스6 ヶ月 前
  • 게스트 비공개 였는 데 제목에 김종국 나온

    I LuciusI Lucius6 ヶ月 前
  • 진짜 프로는프로다ㅋㅋㅋㅋ얼굴색하나 안변하고 완벽소화ㅋㅋㅋ

    THTH6 ヶ月 前
  • 투덜대고 궁시렁 거려도 할껀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와따따뚜겐와따따뚜겐6 ヶ月 前
  • 널 사랑하는 거지다

    seon zseon z7 ヶ月 前
  • 유세윤 저러다 언제한번맞을듯

    정글의법칙팀정글의법칙팀7 ヶ月 前
  • 7:17 오른쪽 여자누구?답글좀

    김민준김민준7 ヶ月 前
    • 저요.

      삼중선삼중선7 ヶ月 前
  • 애초에 종국이형 인성이 정말 그지 같으면 분장시키지도 않음

    Yongho SongYongho Song7 ヶ月 前
  • 15:36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할때 종국이형이 세윤이형 진짜로 닭싸움하듯이 ㅋㅋㅋㅋㅋ 하니까 세윤이형 놀랐잔엌ㅋㅋㅋ

    양시훈양시훈7 ヶ月 前
  • 8:17 요때 뒤돈 아이돌 ㅇ름 아시는 분??? 제발~~

    승미승미7 ヶ月 前
    • @김동현OMG 👏👏👏💕

      승미승미6 ヶ月 前
    • 써드아이 유림

      김동현OMG김동현OMG6 ヶ月 前
  • 아 진짜 김종국 굿 ㅋㅋㅋ

    Ghee KimGhee Kim7 ヶ月 前
  • 김종국 !!! 진짜 멋진 남자

    jh anjh an7 ヶ月 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또 하필 먹는게 주먹밥이랑 계란이야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주변이나 뒤에서 웃으면 자기보고 웃는것같은 느낌들긴함 ㅠㅠ ㅋㅋ

    이설아이설아7 ヶ月 前
  • 김종국 사랑해요~♡♡♡

    김미김미7 ヶ月 前
  • 주먹밥 씹을때 서장훈이랑 개똑사네

    비탁비탁7 ヶ月 前
  • 햐..유세윤이 아빠라서 참좋겟다 인생 심심하지않겟구만 리얼로다가

    더워욧더워욧7 ヶ月 前
  • 널 사랑하는 "거지"ㅋㅋㄱㄱㄱ ㅋ

    황현준황현준7 ヶ月 前
  • 그와중에 너무 잘 어울리는데...망나니같어.

    jeany hjeany h7 ヶ月 前
  • 아 김종국 진짜 짱ㅋㅋㅋㅋㅋ

    2 S2 S7 ヶ月 前
  • 김종국 거지분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열심히 하는게 더 웃김ㅋㅋㅋㅋㅋ

    화끈한티비사과방송화끈한티비사과방송7 ヶ月 前
    • 프로는 어떤 무대에 오르든 프로다

      &_&&_&3 ヶ月 前
  • 형 2005년에 3사 대상했잖아...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ㅠㅠㅠ

    코기코기7 ヶ月 前
  • 김종국님 진짜 멋있게 보이세요 잘어울려요~~♡♡♡

    김미김미7 ヶ月 前
  • 매점 직원분 예능을 아넼ㅋㅋㅋ 주먹밥 그냥 드린대ㅋㅋㅋ

    최수빈최수빈7 ヶ月 前
  • 진짜 김종국 같은 남자 되고싶다ㅜㅜ 이상형임

    Yivon PYivon P7 ヶ月 前
  • 8:23 순간 이장면 보고 추노 장혁님 계란 먹으면서 오열씬 생각났어 ㅠ.ㅠ

    harin yeonharin yeon7 ヶ月 前
  • 레알 진짜 주먹밥먹을때 미치는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썅 독서실에서 웃음참느라 뒤지는줄 알았네 코멍든거같애

    다나다나7 ヶ月 前
  • 08:20 누가 우리 종국이형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거지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꼬마돌stone운동하는꼬마돌stone8 ヶ月 前
  • 런닝맨에선 몰랐는데 확실히 이런 방송 나오니까 김종국 선배포스가 느껴지네ㄷ

    ufuf eufuf e8 ヶ月 前
  • 종국이형 투덜대지만 막상 하면 다해주고 더열심히함 ㅋ

    싱하형싱하형8 ヶ月 前
  • 진짜 김종국 존나 멋있다. 연예계에서 25년 굴러먹은 A급들 중에 후배가 뭐 한다고 저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쿨한 선배가 몇이나 되냐? 레알 본 받을만 한 인성임.

    유호범유호범8 ヶ月 前
    • 김종국은 s급이지

      SkyworldSkyworld2 ヶ月 前
    • @ᄒᄒᄒ런닝맨 표준어를 써야죠. 매우 멋있다.

      쓰리라운드쓰리라운드3 ヶ月 前
    • @ᄒᄒᄒ런닝맨 아!

      유호범유호범4 ヶ月 前
    • @유호범 겁나하면됨

      ᄒᄒᄒ런닝맨ᄒᄒᄒ런닝맨4 ヶ月 前
    • @dronk k 그냥 '멋있다'그러면 어감이 안살잖아? 김종국 조오오오오온나 멋있음

      유호범유호범4 ヶ月 前
  • 조만간 세윤이형 한대 맞겠다.맞는것 까진 아니더라도 한소리 들을듯 ㅋㅋ 종국이형 입장에선 솔직히 오랜만에 음방왔는데 대선배로서 후배들에게 멋진 모습 보여주고 후배들이 역시 김종국 선배님 너무 멋지다 이런 반응 듣고싶을텐데 현실은 거지분장 ㅋㅋ

    이도윤이도윤8 ヶ月 前
JPworlds